2022.11.25 (금)

학교소식

우리 학교 코로나 소식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 우리 학교(고색중학교)는 어떤 모습일지 한 번 알아보자!

 

 먼저 등교를 할 때는 1학년, 2학년, 3학년이 나뉘어서 학교 안으로 들어간다. 학교 안으로 들어오면, 여러 선생님들과 열체크 기구, 손소독제가 있다. 열을 체크와 손소독을 하고  반으로 들어간다. 교실안에는 가림막이 있는 책상을 볼 수 있다.  이 가림막은  2021년에 설치되었다.

 

 

 아침시간에는 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만큼, 더욱 주의해야 한다. 물론 수업 시간에도, 쉬는 시간에도 코로나 예방에 신경을 써야 한다. 특히 점심시간에는 마스크를 벗고 밥을 먹기 때문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지금은 생활 속 많은 제약이 풀렸지만, 우리가 코로나를 더욱 조심하기 위해 아직까지는 코로나 예방 수칙을 잘 지켜야 한다. 당분간은 ▲사람사이 2m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기침 예절 지키기 ▲손 씻기 ▲손소독제 이용하기 등... 예방수칙을 잘 지켜준다면, 더 건강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 학교도 코로나로 인해, 등교를 하지 못하는 학생들이 많다.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협력해 코로나 예방수칙을 지켜준다면, 더 이상 코로나로 고통받지 않을 것이다.

 

<학교 속, 코로나 예방수칙>